교환&환불 안내

Stussy에서는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하기전 주문된 제품의 상태를 확인 후 발송하고 있지만, 혹여 결함이 있는 제품이나 불만족스러운 상품을 수령 하셨을 경우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해드리도록 노력합니다.
자세한 교환 및 환불 조건은 아래를 참고 하시길바랍니다

Stussy.co.kr 에서 구매하지 않은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Stussy.co.kr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의 문의 및 반품은 온라인으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압구정 챕터 매장으로 문의 하실수 없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관련 문의는 반드시 정확한 주문 번호와 주문자 명을 함께 기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문의는 아래 SUBMIT으로 정상 접수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고객님 개인 이메일을 통해 info@stussy.co.kr 로 이메일 접수 부탁드립니다.  
***전화 상담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든 문의는 info@stussy.co.kr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메일 접수 후 24-48시간 이내 회신 (토/일 및 공유일 제외)을 드리고 있습니다만, 현재 일부 고객님들의 이메일로 스투시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못하는 고객님들이 있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교환 안내

Stussy.co.kr 에서는 모든 제품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을 구매하신 후 사이즈, 컬러, 스타일 등을 교환 하시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우선 반품 을 통해 결재 취소(환불) 를 받으신 후 원하시는 상품을 재구매 해주셔야 됩니다.

반품 및 환불 안내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속옷,양말 및 일부 악세사리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반품 접수는 당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구매한 고객에 한하며 가능합니다.

배송후 반품 및 환불은 Contact Us 메뉴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성함, 연락처, 이메일 을 기재해주시고 메시지 란에 주문번호와 함께 반품 및 환불 사유를 적어 보내주시면 접수가 이루어집니다.

접수가 이루어진 후 물류센터 (수신자: 스투시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덕평로 120 켄달스퀘어 2층 스투시 앞 ) 측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롯데택배(1588-2121)측으로 직접 연락하셔서 반품(신용) 접수 혹은 선불로 보내주시면 택배비를 제외 한 금액을 부분 취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타 택배로 보내주셔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만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반품이 가능합니다.*(택배 착불로 도착시 다시 고객님께 반송이 되어집니다)
-상품을 미사용한 상태에서 택을 제거하지 않고 반송하여 주십시오.
-반품시 훼손이나 파손될 우려가 있는 상품은 재포장에 유의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시 제품과 함께 들어있던 패키지와 라벨, 사은품은 함께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배송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가급적 롯데택배 사를 이용해서 반품 해주시기 바랍니다.(타 택배사 이용시 제품이 정상적으로 물류에 도착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상품불량에 의한 배송비는 Stussy 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이 저희 물류측에 반품 후 당사에서 확인/회수처리에 5-10일 정도가 소요된 후 주문 취소/결제 승인 취소가 진행 됩니다.
결제 취소 후 주문 취소 안내 이메일이 자동 발송되며 별도의 문자 연락은 드리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