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Bag

Filter

Size

Customer Service

Returns & Exchanges

반품

Stussy.co.kr에 대한 문의와 온라인 구매 상품에 대한 반품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압구정 챕터 매장으로 온라인 구매와 관련한 문의를 할 수 없습니다.

*Stussy.co.kr에서 구매하지 않은 스투시 제품의 반품 및 환불 요청이 불가합니다.

*전화 상담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든 문의는 info@stussy.co.kr을 통한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이메일 문의에 대한 회신은 24시간에서 48시간 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반품 규정 및 안내:

반품 접수를 시작하려면 https://www.stussy.co.kr/contact-us 를 방문하여, 입력란에 성함과 연락처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환불 혹은 반품 사유와 함께 주문 번호를 기입해주십시오.

반품 요청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14 일 이내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 이후에는 반품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Stussy.co.kr에서 구매한 상품은 택이 그대로 부착된 상태의 새상품이어야 합니다. 물류창고에서 상품 검수를 거쳐 이상이 없는 경우, 결제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배송료 환불 불가). 환불이 진행되기까지 3-5 영업일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처리되는 대로 자동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문자 메시지는 따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콜라보 아이템 (Nike, CDG 등)은 환불을 받으시려면 7 일 이내에 반품해야 합니다.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일 제품은 최종 구매이고 반품되지 않으며 배송비나 핸들링 비용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스투시는 반품 정책을 위반하는 반품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반품 포장 규정 및 가이드라인:

  • 모든 반품 품목은 닳지 않았고, 세탁되지 않았으며, 원래 태그와 함께 완료되어야 합니다.
  • 배송 시 수령한 박스, 택, 상품과 함께 증정된 기프트를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 언더웨어, 양말, 기타 악세서리류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기존의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으며, 제품 반송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교환/환불로 인해 발생하는 배송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가능하면 롯데택배를 이용해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상품이 정상적으로 반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관세가 부과되지 않도록 패키지 외부에 '반품'으로 표시하십시오. 스투시는 어떤 반환 맞춤 요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반품 양식이 상품에 동봉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접수 완료 후, 반품 상품을 보내실 주소

Stussy / 주소: 경기도 처인구 백암면 덕평로 120, 켄달 스퀘어 2층 스투시 앞

*롯데택배 고객센터(1588-2121)로 직접 반품 신청하여 보내주신 경우, 배송료를 제외한 차액을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교환

주문이 접수된 이후에는 주문 내용 변경 및 상품 교환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를 요청할 때의 상황에 따라 취소 불가할 수 있습니다. 상품이 출고 또는 배송되기 전까지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info@stussy.co.kr로 영업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이 취소되면 공휴일 제외 1-2 영업일 내로 결제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주문량이 많은 시기에는 물류창고의 원활한 작업을 위해 주문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저희 물류팀은 귀중한 고객님들의 기대에 맞게 효율적이고 신속한 상품 배송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