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을 서울 챕터 매장에서 반품할 수 있나요?
온라인 매장에서 주문하신 상품들은 오프라인 매장에 환불 및 반품 불가합니다.
스투시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챕터 매장은 정보가 공유되지 않는 별개의 매장입니다.

무료배송 금액은 얼마인가요?
결제금액 기준으로 1회 70 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됩니다 (Nike 제외).
주의사항: Nike 출시 상품은 무료배송 제공하지 않습니다. 반품 신청하실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SPECIAL COLLABORATION 상품은 반품할 수 있나요?
스페셜 콜라보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 취소를 위해 주문자명 / 주문번호 (Order #XXXXXX) 와 함께 SUPPORT@STUSSY.CO.KR 로 문의해 주세요.
배송 상태에 따라 (이미 출구 준비가 완료되었거나 배송 진행중) 취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러 건을 주문했습니다. 묶음 배송 처리와 차액 환불이 가능한가요?
이미 주문이 접수된 이후에는 묶음배송 처리는 불가합니다.

주문 완료 후 수정이 가능한가요?
상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배송 주소지를 잘못 입력했는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모든 주소는 한글로 입력해주세요 (구/군/시, 상세주소 포함).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SUPPORT@STUSSY.CO.KR 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만 이미 상품 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편번호 혹은 상세주소를 잘못 기재하여 상품이 반송되었습니다. 다시 배송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물류창고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주소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 드립니다. 재배송까지는 2-4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교환은 가능한가요?
저희는 제품 교환을 하지 않습니다. 고객 센터로 반품 문의 해 주셔서 재구매 해주세요.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신청은 여기에서 반품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하기. 자세한 정보는 반품 및 환불 규정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후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이 창고에 도착 후 검품이 진행된 후 주문하신 내용 취소 및 결제 취소/환불 (배송비 제외)가 처리가 될 예정입니다.
주문과 업무량이 몰리는 시기에는 진행 절차 시간이 영업일 기준 4-5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고객님의 주문이 발송되기 전까지 절차의 시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2일 이상이 소요됩니다.
  • 오전 11시 이후 접수된 주문은 익일 영업일에 진행됩니다.
  • 주말과 공휴일에 접수된 주문의 경우 그 다음 영업일에 진행됩니다.
  • 주문량이 많은 시기에는 진행 절차 시간이 영업일 기준 4-5일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안내된 시간이 지나도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스투시 고객 서비스 팀에게 문의해 주세요.

배송 진행 상황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고객님의 주문이 출고 되는 대로, 배송 현황과 송장 번호 정보는 메일로 전송됩니다.

운송장 정보를 받지 못했습니다. 언제 알 수 있을까요?
배송 안내 메일은 구매로부터 2-3 영업일 내로 전송됩니다.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메일의 스팸함을 확인 해주시고, 자세한 문의는 SUPPORT@STUSSY.CO.KR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정보를 받았지만 배송 상태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운송장 번호는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된 즉시 생성되므로 안내를 받은 시점부터 1-3영업일 정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이 왜 취소가 된건가요?
본인이 취소 요청하신 게 아니라면 죄송스럽게도 상품이 품절되어 발송이 불가능하거나 배송지 주소 오류로 인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결제/ 주문 오류가 발상하여 주문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불분명한 주소로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작성하는 법을 알 수 있을까요?
도로명 또는 지번주소를 한글로 기입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로운 발매 일정과 재입고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자세한 업데이트는 NEWSLETTER 구독 및 INSTAGRAM 팔로우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상에서 제품을 찾을 수 없다면 더이상 재고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불량/ 훼손/ 파손된 상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하신 배송을 수령한 직후 여기에서 반품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하기.
  • 반품에 대한 내용은 간략하게 적어서 입력해주세요. 반송시 꼭 메모를 동봉해주세요.

사이즈 정보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제품에 대한 사이즈 정보는 각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별 치수 (단위는 inch 이며, 그 외는 별도 표기)
  • 위 정보는 모든 상품 페이지의 ‘SIZE CHART’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 메일을 전송했습니다. 언제 답변을 받을 수 있나요?
  • 영업일 24-48시간 내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며 주문량이 많은 때에는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는 SUPPORT@STUSSY.CO.KR 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됩니다.

전화 상담이 가능한가요?
전화 상담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든 문의는 SUPPORT@STUSSY.CO.KR 로 통한 이메일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구입한 상품이 현재 세일가로 판매 중입니다. Stussy에서는 가격 조정을 제공하나요?
Stussy에서는 아래 조건에 따라 가격 보호 정책을 실시합니다.
  • 최근 구매한 상품이 세일가로 판매되었거나 주문일로부터 14일 내에 가격이 할인된 상품일 경우
  • 웹사이트에서 동일한 제품과 색상, 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한 경우
  • 가격 조정은 제품당 1회 적용 가능
  • 위 사항들을 충족하는 경우 SUPPORT@STUSSY.CO.KR 에서 기존 결제수단으로 차액 환불을 도와드립니다.

상품의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특정 악세사리류, 수영복, 속옷류는 관련 법령에 따라 환불이 불가합니다.

STUSSY.CO.KR 는 반품 정책을 위반하는 반품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반품 수량 유의사항: 1회 주문의 동일한 제품의 색상과 사이즈를 10개 이상 반품을 신청하실 경우 계정 제한과 거절될 수 있는 점 알려 드립니다.

관련된 정보는 SUPPORT@STUSSY.CO.KR 로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