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언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의 구매가 완료되는 대로, 결제내역과 주문번호가 기재된 확인서가 메일로 전송됩니다:

  1. 고객님의 주문이 발송되기 전까지 절차의 시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2일 이상이 소요됩니다. 
  2. 오전 11시 이후 접수된 주문은 익일 영업일에 진행됩니다.
  3. 주말과 공휴일에 접수된 주문의 경우 그 다음 영업일에 진행됩니다.
  4. 주문량이 많은 시기에는 진행 절차 시간이 영업일 기준 2일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고객님의 주문이 출고 되는 대로, 배송 현황과 송장 번호 정보를 메일로 발송드립니다.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저희는 제품 교환을 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https://www.stussy.co.kr/ 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셨고, 다른 색상과 사이즈 혹은 스타일을 원하실 경우, 새로운 주문을 접수하셔야 합니다. info@stussy.co.kr  로 연락하여 기존의 주문을 취소 요청 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이미 출고 준비가 완료되었거나 배송 진행중에 있을 경우에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품에 관해서는  https://www.stussy.co.kr/contact-us 를 방문하여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주문 취소는 출고를 위한 제품 포장과 배송 단계가 시작되지 않은 주문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저희의 작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 입니다.) 
주문량이 많은 시기에는 물류창고의 원활한 작업을 위해 주문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저희 물류팀은 귀중한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상품을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문 내역 수정 및 정정은 어떻게 하나요? (잘못된 사이즈로 결제된 경우)?
주문이 접수된 이후 수정과 정정이 불가능 하지만, 주문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즉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품 후 환불이 처리되기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저희 부서로 요청이 접수되는 대로 영업일 기준 2일에서 4일 정도 고객님의 환불 과정을 위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과 업무량이 몰리는 시기에는 진행 절차 시간이 영업일 기준 4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취소된 주문이 환불 처리가 되기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환불 처리를 위해 24-48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은 영업일 동안만 처리됩니다.)

 

주소를 잘못 기재했습니다. 어떻게 수정하나요?
주소 변경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만, 보장되지 않습니다. 주문이 승인되기 전에 고객님의 정보를 재확인 하실 것을 권합니다.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정보와는 다르게 주문 상품을 아직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배송 시점으로부터 24-48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내된 시간이 지나도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info@stussy.co.kr 로 문의 바랍니다.

 

우편번호 혹은 상세주소를 잘못 기재하여 상품이 반송되었습니다. 다시 배송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물류창고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주소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 드립니다. 재배송까지는 2-4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여러 건을 주문했습니다. 묶음 배송 처리와 차액 환불이 가능한가요?
이미 주문이 접수된 이후에는 묶음배송 처리는 불가합니다.

 

주문이 접수된 이후에 배송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주문이 접수된 이후에는 배송방법 변경이 불가합니다.

 

운송장 정보를 받지 못했습니다. 언제 알 수 있을까요?
배송 안내 메일은 구매로부터 2-3 영업일 내로 전송됩니다.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메일의 스팸함을 확인 해주시고, 자세한 문의는 info@stussy.co.kr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문량이 많은 시기에는 배송 안내가 영업일 기준 3일 이상 늦어질 수 있습니다.*

 

운송장 정보를 받았지만 배송 상태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운송장 번호는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된 즉시 생성되므로 안내를  받은 시점부터 1-3영업일 정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하신 배송을 수령한 직후 info@stussy.co.kr 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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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즈 정보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제품에 대한 사이즈 정보는 각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별 치수 (단위는 inch이며, 그 외는 별도 표기)
  • 위 정보는 모든 상품 페이지의 ‘사이즈 정보’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저희 고객 센터는 사이즈와 관련된 모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메일을 전송했습니다. 언제 답변을 받을 수 있나요?
24-48시간 내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며 주문량이 많은 때에는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info@stussy.co.kr 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됩니다. 

 

원하는 상품이 품절인 경우, 언제 재입고 되는지 알 수 있나요?
https://www.stussy.co.kr/ 에서는 실시간 재고 상황을 표시합니다. 웹사이트 상에서 제품을 찾을 수 없다면 더이상 재고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저희 웹사이트 상의 정보가 가장 확실한 재고 현황입니다. 

   

전화 상담이 가능한가요?
전화 상담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든 문의는 info@stussy.co.kr 을 통한 이메일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새로운 발매 일정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저희 SNS 계정과 뉴스레터 구독을 통해 최신 발매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일 기간동안 구매한 상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세일 상품은 반품 불가합니다.

 

구입한 상품이 현재 세일가로 판매 중입니다. Stussy에서는 가격 조정을 제공하나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Stussy에서는 아래 조건에 따라 가격 보호 정책을 실시합니다.

  • 최근 구매한 상품이 세일가로 판매되었거나 주문일로부터 14일 내에 가격이 할인된 상품일 경우
  • 웹사이트에서 동일한 제품과 색상, 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한 경우
  • 가격 조정은 제품당 1회 적용 가능

위 사항들을 충족하는 경우 info@stussy.co.kr 에서 기존 결제수단으로 차액 환불을 도와드립니다.